메인페이지로 가기

32대 회장인사

할렐루야!

여의도순복음교회 장로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분들께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길 소원합니다.

“위기를 두려워 말라. 하나님은 위기 속에서 일하신다”

지난해는 여러 어려움과 도전의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성도님들의 기도를 통한 끈기와 용기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다음 세대 자녀들이 급감하고, 수많은 젊은 세대가 교회를 떠나 한국교회가 위기 가운데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교회의 침체된 영적 회복을 위해 전 세계 오순절교회의 부흥운동을 이끌고 계시는 당회장 이영훈 목사님 부흥의 파도를 타고 우리 교회는 “위기를 두려워 말라. 하나님은 위기 속에서 일하신다” 말씀과 같이 위기 가운데 부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를 돌이켜 보면 이면에는 근거없는 가짜뉴스 등 교회 내의 갈등을 부추기는 안타까운 일들로 인해 장로회가 하나 되지 못하고 부흥에 주역이 되지 못했습니다.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 말씀과 같이 ” 2024년 전도목표 5만명을 위해 장로회를 비롯하여 교회 각 기관들이 하나가 되어 절대긍정, 절대감사로 부흥의 주역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우리는 예수님께서 삶으로 보여주신 사랑의 나눔 정신을 본받아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고 섬기는데 앞장서는 따뜻한 사랑의 공동체로 세상의 빛이 되었으면 합니다.

올해는 당회장님 부흥의 파도를 타기 위해서는 장로회를 중심으로 분과위원장님들이 하나가 되어 교회 내 근거 없는 가짜뉴스로 인해 부흥의 저해가 되는 문제들을 해소하고 장로회는 훌과 아론의 역할을 다하여 부흥의 주역이 되고자 합니다.
장로회와 함께 힘차게 외치며 인생에서 가장 멋진 한 해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장로회장 안 병 광

맨 위로